[Davichi] Oesarang – Old love – Amor viejo

Letra en inglés para traducción tomada de http://davichilyrics.blogspot.com

Álbum
Amaranth
(Davichi)

No sabes
qué tanto te extraño,
un amor unilateral, un amor solitario,
ésas son mis lágrimas.

Eolmana geuriwo haneunji
geudaeneun moreumnida
honjamanui sarang oeroun sarang
namanui nunmurijyo

A pesar que me duele y estoy estresada,
aún estoy feliz,
a pesar de que mi cuerpo se rompe
bajo la lluvia fría y el viento.

Geutorok apeugo himdeureo-do
naneun haengbokhamnida
chadichan bibaram nunbora morachyeoseo
nae momi buseojyeo-do

Es amor, es dolor,
cuando el tiempo pasa, todo se desvanece,
aunque dije que olvidaría, que estaría bien,
no es cierto, no puedo,
si no eres tú no puedo vivir,
pero por favor no te lastimes, estoy feliz aunque las lágrimas lleguen a mis ojos.

Sarangiya apeumiya
sigani jina-myeon modu jiwojyeo
inneundago gwaenchantago modudeul geureoke malhajiman
nan aninde andoeneunde
geudae-ga ani-myeon nan salsu-ga eomneunde
apeujima nan haengbokhaeyo nunmuri millyeowa-do

Cuando estás enamorado
dicen que todo cambia,
dicen que pasas el día
con nerviosismo,
caminando juntos por calles empedradas, besos cálidos
no encajan del todo conmigo
y de nuevo, solo hay lágrimas dolorosas.

Sarangeul hamyeonseo geureoke
modu da byeonhandajyo
nugungareul manna geu seolleime
harureul bonaendajyo
naranhi geonneun doldamgil-do ttatteuthan immatchum-do
naegeneun jomcheoreom eoullijiana
tto seoreoun nunmulmani

Es amor, es dolor,
cuando el tiempo pasa, todo se desvanece,
aunque dije que olvidaría, que estaría bien,
no es cierto, no puedo,
si no eres tú no puedo vivir,
pero por favor no te lastimes, estoy feliz aunque las lágrimas lleguen a mis ojos.

Sarangiya apeumiya
sigani jina-myeon modu jiwojyeo
inneundago gwaenchantago modudeul geureoke malhajiman
nan aninde andoeneunde
geudae-ga ani-myeon nan salsu-ga eomneunde
apeujiman nan haengbokhaeyo nunmuri millyeowa-do

Tengo que enterrar las palabras que quiero decir en lo profundo de mi corazón,
tengo que hacer esto por ti…

Hagopeun maldeureul gaseume mudeoya haneunde
geudaerwihae motdoen nareul wihae kkok haeyahaneunde

Solo amor, solo lágrimas, tanto como quiero tirarlas lejos
me aferro a ellas,
a pesar de que intento convencerme, solo queda extrañarte,
para mi, la soledad es
mi corto y desconocido amor,
aunque es triste, lo abrazo de nuevo aunque las lágrimas llenen mis ojos.

Saranghanjum nunmulhanjum beoriryeo halsurok
nareul butjaba
aereul sseugo dallaebwa-do gyeolgugen geuriummani nama
naegeneun oeroum-do
geudae-ga moreuneun hachaneun nae sarang-do
apeujiman tto ango saljyo nunmuri millyeowa-do

http://youtu.be/8d__uHQeTfM

Comentarios

También te gustará: